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 호산나 하리로다! #하나님의교회 #예언

아버지여 2015.10.27 23:32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 호산나 하리로다! #하나님의교회 #예언








호세아서 3장에는 말일에 다윗을 찾아야만 구원의 은총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 5장에서는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 예수님만이 성경의 진리말씀을 알려주실 수 있다고 예언하였습니다.


다윗으로 예언되어 있는 재림 예수님은 과연 누구이실까요? 우리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다윗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면 구원을 받을 수도 없고, 그 시기도 알 수 없습니다.






히브리서 9장에서는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두번 째 오신다는 예언도 기록되어 있습니다.두번째라는 것은, 첫번째 처럼 재림 예수님께서도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는데요,실제로 성경의 많은 예언에서 초림도, 재림 그리스도도 육체로 오실 것으로 예언 되었습니다.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이사야 55:3)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 (히브리서 13:20)



다윗은 영혼이 살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주신 언약으로, 바로 새언약 유월절을 가리킵니다.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바로 우리가 말일에 찾아야 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이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하며, 그 말씀에 순종으로 따라야 합니다. 사람의 눈으로, 사람의 생각으로 판단할 것이 아니라, 오직 성경의 말씀으로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아직까지 다윗이신 안상홍님에 대해 모르신다면? ⇒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으로 알아보세요~!

하나님의교회(행복한 가정)_가족 愛 소통

어머니여 2015.10.19 21:21

하나님의교회(행복한 가정)_가족 소통

 

 

 

 

[하나님의교회_행복한 가정]

 

 

 

 

"내 아이가 최고!" 육아 이기주의가 이기적인 아이를 만든다. ‘노키즈존(No Kids Zone)'이 늘고 있다. 노키즈존이란, 다른 사람에게 피해주는 것을 원천적으로 막기 위해 영유아 및 아동들의 출입을 금하는 영업 형태를 말한다.

 

 

 

부모는 아이의 거울이다.

 

 

 

소꿉놀이를 하는 아이들은 신기하게도 부모의 말과 행동을 그대로 따라 한다. 그만큼 부모의 언행이 아이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다. 아이가 공공 예절을 잘 지키게 하려면 부모가 먼저 남에게 피해를 줘서는 안 된다는 생각을 갖고 본을 보여야 한다.

 

지하철에서 아이에게는 조용히 하라고 저적하면서 정작 부모는 큰 소리로 통화한다거나, 말로는 공중도덕을 잘 지켜야 한다고 가르치면서 교통신호를 어긴다면 부모의 말은 잔소리가 될 뿐이다. 음식점을 이용하는 모습 역시 아이는 그대로 보고 배운다. 부모가 종업원에게 명령하듯 말하거나 함부로 대하는 모습은 아이 교육상 바람직하지 않다. 흘린 음식을 그대로 두고 테이블을 지저분하게 해놓은 채 그냥 나오는 것도 마찬가지다.

 

손님은 왕이다라는 말은 영업장 측에서 가질 마음가짐이지, 고객 스스로가 왕이 되려고 해선 안 된다. 공공장소는 아이에게 질서와 규칙뿐 아니라 배려심과 매너를 심어주기에 좋은 장소다.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칠 시엔 정중히 사과하는 모습, 처음 보는 사람에게 친절히 대하는 모습, 뒤에 오는 사람을 위해 문을 참아주는 모습, 앉았던 자리를 깨끗이 하는 모습 등 아이가 자연스럽게 남을 배려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선한 행실로써 본을 보이자.

 

 

공동체 의식이 사라지고 세상이 점점 자기중심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노키즈존이 생겨난 것도 이러한 사회 풍조가 만들어낸 산물이 아닐까. 내가 소중한 만큼, 내 아이가 소중한 만큼, 이 세상에 소중하지 않은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다. 그리고 싫든 좋든 우리는 한 공간 안에서 살아가야 한다. 자신과 아이만을 생각한 채 타인을 의식하지 않은 부모나, 다른 사람이 조금만 피해를 주어도 참지 못하고 눈살 찌푸리는 사람이나 피차 얼굴 붉히는 일 없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210510월호 중-

 

 

 

[하나님의교회 & 행복한 가정]

 

 

저출산 시대에 자녀를 한둘만 낳아 키우다 보니 자식 사랑이 지나칠 때가 많습니다. 현재 사회를 보면 공동체 의식이 사라지고 세상이 점점 자기중심적으로 변해가고 있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이러한 사회에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이 아니라 남을 배려하고 양보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죠~어릴 때부터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으로 교훈인 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하며 겸손과 배려로 선을 행하는 가르침을 배웁니다.

 

나보다 남을 더 낫게 여기는 마음으로 더불어 가는 세상을 만들며 아이들의 올바른 교육으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하나님의교회 너무 멋지지 않나요? 모두 모두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사회와 이웃에 본이 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요~^^

 

 

[하나님의교회%행복한 가정]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하나님은 생명입니다.

어머니여 2015.10.18 22:25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하나님은 생명입니다.



 

 

이 세상에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은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을 세상은 모르고 있습니다. 모두가 간절히 바라고 원하는 천국을 아무나 갈 수 없다는 사실!!! 믿기만 하면 천국에 들어간다고 믿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성경의 진실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은 사람들은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천국에 들어가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단순히 믿기만 하면 들어간다고 알고 있는것이 아니라 정말 생명의 실체가 되신 하나님을 만났고 그 약속에 따라 영생을 얻어 영원한 천국으로 들어가는 확실한 방법!!! 과연 무엇일까요? 그 비밀을 알기 위해서는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아야합니다.



<< 어머니 속에 내가 있다.>>



 

엄마를 관찰해보자. 엄마의 관심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자녀에게 향해 있다. 자녀의 일이라면 번거롭고 고생스러운 것쯤은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 엄마의 모성, 그 신비한 힘은 어디에서 기인한 것일까.

 

이 근원적인 물음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국내 최초로 동서양 모성 비교 실험이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됐다. 고려대학교 심리학 연구팀이 실시한 실험방법은 기능성자기공명영상(fMRI)’을 통한 뇌 스캔이다. 첨단 과학의 힘을 빌려 모성의 실체에 접근해 보기로 한 것이다.

 

실험에 참여한 이들은 중학생 자녀를 둔 한국인 엄마 11, 미국인 엄마 11명으로 총 22명이었다. 검사시간은 10. 엄마들에게 성격과 감정 등에 대한 형용사 150개가 제시됐다. 제시된 표현들이 자신과 일치한다고 생각되는 단어가 있으면 버튼을 누르도록 했다. 자녀에 관한 단어 역시 엄마가 생각하기에 내 아이와 일치하는 것이라고 판단되면 버튼을 누르도록 했다. 타인에 대한 판단을 할 때도 동일한 방법으로 이루어졌다.


과연 자신을 판단할 때와 타인을 판단할 때, 엄마의 뇌는 어떻게 다를까. 인간의 뇌는 자기 자신에 대한 정보를 판단할 때는 내측전전두엽이 활성화된다. 반대로 타인에 대한 정보를 판단할 때는 등측전전두엽이 활성화된다.


모성 비교 실험이 진행되는 동안 엄마의 뇌에서 활성화되는 뇌 영역은 뇌 스캔을 통해 뚜렷하게 나타났다. 먼저 엄마들이 자신에 관한 단어를 판단할 때는 자기 정보 판단 영역인 내측전전두엽이 활성화됐다. 반면 타인을 판단할 때는 등측전전두엽이 활성화됐다.

 

그렇다면 엄마의 뇌는 자신도 타인도 아닌 자녀를 어떤 존재로 인식하고 있을까? 놀랍게도 엄마가 자녀를 판단할 때 자기 판단 뇌의 영역인 내측전전두엽이 활성화되었다. 이러한 결과는 실험에 참가한 한국인과 미국인 엄마 모두에게 동일하게 나타났다. 자신과 아이를 동일하다고 인식하는 동일시현상이 엄마의 뇌 속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아이들은 제 삶입니다.” 실험에 참가했던 미국인 엄마 스테이시 게쉬의 말이다. 대다수 엄마들이 내 딸 혹은 내 아들은 나의 삶 자체라고 말했다. 엄마는 자녀를 또 다른 자기 자신, 분신으로서 뇌리에 깊이 각인하고 있는 것이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 (이사야 49:15~16)

 

엄마의 뇌는 자녀를 평생 동안 품고 헌신하는 존재로 프로그래밍 되었습니다. 자녀를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내어줄 수 있는 모성의 신비, 그 베일을 벗겨보니 하늘 어머니의 품속에 자녀인 내가 있었습니다.

​​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니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하나님은 우리가 그토록 바라던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주시는 분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고 그토록 원하고 원하던 하늘 본향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 사실을 세상은 알지 못하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은 성도들은 알고 있다니 얼마나 행복한 일이겠습니까? 먼저 알았다는 것은 그만큼 사명도 뒤따릅니다. 아직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이심을 전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성경일치///하나님의교회 예언성취/안상홍님

좋은 글 2015.10.11 20:24

성경일치///하나님의교회 예언성취/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성도들의 대부분의 말 나는 하나님의교회가 너무 좋습니다입니다 . 그렇다면 과연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분은 누구실까요? 바로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이십니다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왜 하나님의교회를 좋아하는지 아시나요? 그 이유는 너무 많지만 가장 큰 이유는 일점일획도 어긋남 없는 성경 예언성취 때문입니다


8:21 이 성읍 거민이 저 성읍에 가서 이르기를 우리가 속히 가서 만군의 여호와를 찾고 여호와께 은혜를 구하자 할 것이면 나도 가겠노라 하겠으며


14:16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최근 하나님의교회 뉴스의 전반적인 내용 중 가장 획기적인 것은 바로 초막절 절기 기간을 통해 1만명이늘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예언성취가 이뤄지는 것을 봅니다. 성경대로 하는 교회가 있는지 궁금하시댜면 하나님의교회로 오시면 됩니다.





조금만 겸손한 마음으로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보신다면 성경대로 에언성취가 되는 유일한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임을 명백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시온에 거하신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을 영접하자(하나님의교회)

아버지여 2015.10.06 23:25


시온에 거하신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을 영접하자(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시온에 거하신다고 증거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하신 말씀을 꼭 이루십니다.

 

사 14:24 만군의 여호와께서 맹세하여 가라사대 나의 생각한 것이 반드시 되며 나의 경영한 것이 반드시 이루리라 


구원의 역사는 시온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말씀을 다 이루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의 약속이 있는 교회입니다.

 

사 46:10-13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마음이 완악하여 의에서 멀리 떠난 너희여 나를 들으라   내가 나의 의를 가깝게 할것인즉 상거가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체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 베풀리라

 

구원을 시온에서 베푸신다고 하셨습니다. 구원받기 위해서는 시온을 찾아야 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이라 알려주십니다(사 33:20).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에서 함께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사 55:6-11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 길을, 불의한 자는 그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나아오라 그가 널리 용서하시리라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비와 눈이 하늘에서 내려서는 다시 그리로 가지 않고 토지를 적시어서 싹이 나게 하며 열매가 맺게 하여 파종하는 자에게 종자를 주며 먹는 자에게 양식을 줌과 같이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 헛되이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뜻을 이루며 나의 명하여 보낸 일에 형통하리라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인 3차 7개 절기를 지킵니다. 역사속에서 사라진 3차 7개의 절기를 찾아주신 분이 성령하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말일에 구원을 위해 시온에 거하신 하나님의 찾아 시온으로 몰려올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미 4:1-2).

 

미 4:6-7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 날에는 내가 저는 자를 모으며 쫓겨난 자와 내가 환난 받게한 자를 모아  그 저는 자로 남은 백성이 되게 하며 멀리 쫓겨났던 자로 강한 나라가 되게 하고 나 여호와가 시온산에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그들을 치리하리라 하셨나니

 

그 시온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시 102:12-24).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 거하신 시온으로 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구원이 허락됩니다. 그래서 신약에도 구원받을 사람들은 시온으로 갈 것을 증거하고 있습니다(계14:1, 3-4).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증거하는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시온에 거하시는 성령 하나님이십니다. 구원의 약속있는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