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주신 성령의 불이 일어나고 있다

해외 2013.11.21 15:57

[태국 치앙마이] 하나님의교회에 성령의 불이 일어나고 있다

 

 

 

1년 전, 저희 가족(4명)은 태국 치앙마이에 하나님의교회 성전이 세워지길 바라며 태국 치앙마이로 장기선교를 떠났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언어도 부족하고, 또한 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고 자기만의 복음을 해서 그런지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영접한 식구들이 늘지가 않고, 항상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었습니다.

 

 

 

항상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의지하고 전하자고 했지만 자기만의 욕심이 많이 들어가 아주 예쁜 알곡 열매만 바랬고 침례 받은 식구들은 알곡이 되지 못하고, 하나님의교회를 떠나가기만 하였습니다.

 

 

 

그렇게 6개월이 지난 후,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 늘어나야 하는데 늘지가 않아서 너무나도 어머니하나님께 죄송스럽기까지만 하였습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태국 치앙마이 하나님의교회에 알곡 열매 축복 많이 주시라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의지하고 간구하였습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저희의 믿음이 약하신 것을 보시고 알곡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2012

 

 

대망의 2012년이 되었을 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의지하고 간구와 기도를 많이 드리린 결과 정말로 넘치는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안식일에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은 더욱 믿음이 장성해 져서 엘로힘 하나님을 전하는 파수꾼들이 다 되신 것 같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참하나님께서 친히 역사하시는 일입니다. 또한 저희 식구들은 열매를 많이 맺으시고 또한 공부도 열심히 하고 계십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저희 치앙마이 하나님의교회식구들과 같은 목표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치앙마이에 또 하나님의교회 넓고 은혜로운 성전이 건설 될 수 있도록, 또한 좋은 알곡을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기도하고, 열심히 진리를 전하고 있습니다.